컨텐츠상세보기

신통방통, 동물의 말을 알아듣는 아이
신통방통, 동물의 말을 알아듣는 아이
  • 저자이묘신
  • 출판사아이앤북
  • 출판일2021-04-26
  • 등록일2021-11-10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우리 조상들의 지혜와 슬기를 느낄 수 있고, 

재미와 웃음을 만날 수 있어요



새들이 왜 우는 건지, 호랑이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야기 속에서 신기한 재주를 가진 아이를 만날 수 있어요.

아이는 동물의 말을 알아듣는 재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도와주지요. 

물이 귀하다는 마을에는 물이 나오게 해 주고, 가난한 마을 사람들에게는 금덩어리가 있는 곳을 알려 주지요. 그 덕분으로 많은 사람이 웃음을 찾고 행복해졌어요. 

마을 사람들만 행복해진 것이 아니에요. 착한 마음으로 재주를 좋은 곳에 쓰다 보니 아이 역시 행운을 얻게 된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이묘신

저자 : 이묘신

2002년 MBC창작동화대상에서 단편동화 《꽃배》로 수상했고, 2005년 ‘애벌레 흉터’ 외 5편으로 푸른문학상 새로운 시인상을, 2019년 서덕출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작품으로는 동시집 《책벌레 공부벌레 일벌레》 《너는 1등 하지 마》 《안이 궁금했을까 밖이 궁금했을까》 《마법 걸린 부엉이》, 동화책 《강아지 시험》, 그림책 《후루룩후루룩 콩나물죽으로 십 년 버티기》 《쿵쾅! 쿵쾅!》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정인성

홍익대학교에서 판화를 공부했고, 공동 작업을 하는 부부입니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보고 듣는 것을 좋아하고, 그중 재미난 것을 글로 쓰거나 그림으로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판화, 펜화, 포토샵 등 여러 가지 기법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공을 뻥!》 《나누고 돕는 마을 공동체 이야기》 《행복한 어린이 농부》 《통합지식 100 세계 유적지》 《용용 용을 찾아라》 《뱁새의 꿈》 등이 있습니다.







역자 : 





그림 : 정인성



목차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