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아낌없이 주는 도서관
아낌없이 주는 도서관
  • 저자안토니스 파파테오둘루
  • 출판사풀빛
  • 출판일2021-03-30
  • 등록일2021-11-10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도서관은 책만 빌려주는 데라고요?

도서관이 책을 통해 얼마나 큰 즐거움을 주는지

《아낌없이 주는 도서관》에서 확인해 보세요!

저자소개



저자 : 안토니스 파파테오둘루

저자 : 안토니스 파파테오둘루

그리스 아테네에서 태어나, 어린이 책을 쓰고 있어요. 그리스 IBBY(국제아동청소년협의회)에서 상을 두 번 받았고, 2016년에는 국제 콤포스텔라 그림책 부문 상을 받았어요. 안토니스의 책들은 예술성과 문학성이 뛰어난 세계 어린이 책을 가려 뽑는 화이트 레이븐스 목록에 들어갔고, 열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되었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그 다리 아니야, 빌리!》 《레벨 업》 그리고 〈쥘 베른의 상상 여행〉 시리즈가 있어요.



저자 : 디카이오스 챗지플리스

게임과 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즉흥적으로 연주하는 걸 좋아해요. 어렸을 때는 여름마다 캠프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웠고, 그것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배웠어요. 어른이 되어서는 출판사에서 일하며 작가들이 어린이 독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길을 열심히 찾아 주고 있어요.



역자 : 이계순

서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뒤, 어린이·청소년 책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번역하여 풀빛에서 나온 책으로는 《지키지 말아야 할 비밀》 《달에서 생일 파티를 한다면?》 《안전한 불 위험한 불》 〈공룡 나라 친구들〉 시리즈가 있어요.



그림 : 미르토 델리보리아

그리스 아테네에서 태어났고,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아이작 바베시스 싱어의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 안토니스 파파테오둘루의 《전쟁을 몰아낸 도시》 《매일같이》 《가장 아름다운 보물》, 매기 스티프바터의 《전갈 게임》, 가브리엘 로이의 《알타몬으로 가는 길》 등에 그림을 그려 여러 상을 받았어요. 2015년에는 마노스 콘톨레온의 《로디아의 섬》에 그린 삽화로 IBBY의 명예 그림에 이름을 올렸어요.







저자 : 디카이오스 챗지플리스





역자 : 이계순





그림 : 미르토 델리보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