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수상한 휴가
수상한 휴가
  • 저자롤런드 메룰로
  • 출판사오후의서재
  • 출판일2021-07-25
  • 등록일2021-11-10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교황님, 설마… 진심은 아니시겠죠?!”

바티칸을 탈출해 몰래 휴가를 떠나고 싶다는 교황과 

그에게 설득 당한 달라이라마까지!

좌충우돌 탈출극의 행방은?

저자소개



저자 : 롤런드 메룰로

저자 : 롤런드 메룰로

Roland Merullo

로드트립 소설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통해 종교 지도자들과 함께한 일상 속 다양한 주제를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게 풀어내는 소설가.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루면서도 쉽고 현실적인 소재와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주인공들을 등장시킴으로써 누구나 편안하고 즐겁게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재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최우수상’, 매사추세츠 북어워드 ‘대상’, 커커스 리뷰 선정 ‘올해 최고의 책’, 미국 도서관협회 알렉스 어워드, 보스턴 글로브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그의 저서는 10여 개의 언어로 번역돼 출간되었다. 롤런드 메룰로는 뉴욕타임스, 뉴스위크, 보스턴 글로브, 리더스 다이제스트 등에 글을 기고하고, 유수 대학들에서 강의와 강연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부처와 아침을》, 《신과 함께한 골프》, 《린포체의 다이어트 클리닉》 등 종교 지도자들과 함께 한 일상을 담은 소설들, 《리비어 해안도로》, 《이탈리아의 여름》 등 논픽션 작품, 제2차 세계대전 역사를 담아낸  소설 《어느 밤의 폭포》, 《망가진 거리에서》 등 25권 이상의 책을 출간했다. 《수상한 휴가》에서는 가장 성스러운 지도자인 교황과 달라이라마를 함께 등장시킴으로써 종교 간의 차이를 뛰어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역자 : 이은선

연세대학교에서 중어중문학을, 국제학대학원에서 동아시아학을 전공했다. 편집자, 저작권 담당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악몽을 파는 가게》, 《미스터 메르세데스》, 《악몽과 몽상》, 《자정 4분 뒤》, 《그레이스》, 《먹을 수 있는 여자》, 《아킬레우스의 노래》, 《우리와 당신들》, 《고아 열차》, 《다이어트랜드》, 《딸에게 보내는 편지》, 《엄마, 나 그리고 엄마》, 《사라의 열쇠》, 《맥파이 살인 사건》,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베어타운》, 《하루하루가 이별의 날》, 《브릿마리 여기 있다》, 《불안한 사람들》, 《딸에게 보내는 편지》, 《통역사》, 《세상의 한 조각》 등이 있다.





목차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다섯째 날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