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쉿!
쉿!
  • 저자다비드 칼리
  • 출판사책빛
  • 출판일2021-05-30
  • 등록일2021-12-15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5, 누적예약 0

책소개



“쉿! 정글에 너희만 있는 건 아니잖아?”

다비드 칼리와 안나 아파리시오 카탈라의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에 대한 유쾌한 일침!



밤이 깊었지만, 휴고는 잠이 오지 않습니다. 휴고는 잠이 오지 않는 이유를 코끼리에게 물었지만, 잘 모르겠으니 다른 동물들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뱀에게 물었지만, 뱀도 모르겠다고 하고, 원숭이에게 물었더니 잠을 깨운다며 화를 냅니다. 과연 휴고는 잠이 안 오는 이유를 알아낼 수 있을까요?



독창적인 상상력과 유머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작가 다비드 칼리와 안나 아파리시오 카탈라가 만나 ‘2021년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한 그림책입니다. 자신을 알지 못하는 어리석음과 타인을 배려하지 않는 이기심을 유쾌하게 꼬집으며, 진회색의 팬톤 칼라로 부드럽고 은은하게 밤을 표현하고, 자홍색, 귤색, 청록색, 3가지 색상의 레이어로 색의 겹침과 다채로운 패턴을 만들어내며, 아름다운 정글과 동물의 생태를 독특하고 생동감 있게 보여줍니다.

저자소개



저자 : 다비드 칼리

저자 : 다비드 칼리

Davide Cali



1972년에 스위스에서 태어나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살고 있다. 톡톡 튀는 상상력과 유머로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글을 쓰고, 그림책, 만화, 시나리오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한다. 2005년 바오바브상, 2006년 볼로냐 라가치 스페셜상 등 많은 상을 탔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누가 진짜 나일까?》, 《어느 날, 아무 이유도 없이》, 《달려!》, 《난 고양이가 싫어요!(러브 스토리)》, 《4998친구》, 《아빠한테 물어보렴》, 《나는 기다립니다》, 《적》 등이 있다.



역자 : 황연재

1994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와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복지를 공부했다. 좋은 어린이 책을 기획하고 소개하며, 꾸준히 우리말로 옮긴다. 옮긴 책으로는 《작은 별》, 《아빠한테 물어보렴》, 《낙서가 지우개를 만났을 때》, 《우리 할머니는 기저귀를 차요》, 《자유의 여신상의 오른발》, 《난 고양이가 싫어요!(러브 스토리)》, 《집으로 돌아가는 길》, 《쥐와 다람쥐의 이야기》, 《포르투나토 씨》, 《장갑》, 《킹쿠》, 《이동》 등이 있다.



그림 : 안나 아파리시오 카탈라

Anna Aparicio Catala



1991년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다.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고, 바르셀로나 자치 대학교에서 어린이·청소년 문학 석사 과정을 밟았다. 2014년부터 어린이와 청소년 문학 작품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나미 콩쿠르, 골든 핀휠 영 일러스트레이터, 루카 주니어 대회 등에서 상을 받았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같이》, 《눈물이 펑펑》, 《끝까지 제대로》 등이 있으며, 《쉿!》으로 2021년 볼로냐아동국제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다.







역자 : 황연재





그림 : 안나 아파리시오 카탈라



목차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